주장하다

기무사 계엄문건 관계자 엄중 처벌하라

초하류 2018. 7. 20. 16:58

기무사 계엄문건 관련 세부시행방안에 대한 문건이 입수되어 청와대가 발표했다.




단순 대비용이라는 헛소리와는 달리 이미 계엄시 발표할 선포문을 비롯하여 기계화 사단을 포함한 군 병력을 동원해서 확보할 거점과 해당 거점 확보방안 그리고 언론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제 및 검열과 함께 계엄을 무효화 할 수 있는 국회에 대한 대비책까지 빠짐없이 포함되어 있었다.


한마디로 쿠데타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여력을 가진 군이 쿠데타를 위한 모든 계획과 쿠데타 이후 상황에 대한 통제방안을 만들고 실행하기 위해 대기 하고 있었다는 말이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공화국으로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 부터 나온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다. 그래서 우리나라는 국민들에게 투표라는 형식으로 권력을 위임받은 대통령이 리더가 된다.


그런데 군대를 동원해서 박정희가 그랬고 전두환이 그랬던것 처럼 쿠데타를 일으키기 위한 시도가 너무도 명백한 문건으로 백일하에 들어났다.


국가 위기상황에 따른 일반적인 매뉴얼이라는 주장도 기존의 계엄에 따른 대비 문서와 전혀 상반된 내용이 확인되었기 때문에 고려의 가치가 없는 개소리다.


이번 사태를 쿠데타 미수 사건으로 규정하고 누가 지시하였으며 해당 계획을 만들고 승인한 자들이 누구인지 관계자 전원을 발본 색원하여  법정 최고형으로 다스려야 한다. 


진보와 보수를 떠나 대한민국이라는 판 자체를 엎어 버리려는 시도는 조금도 정상참작의 여지가 없으며 그 판결에 단 1g의 자비도 포함 되지 않는 다는 것을 대대손손 뼈속 깊이 세겨질 만큼 단호한 처벌을 원한다.


박정희는 성공했고 전두환도 성공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군사쿠데타가 허락 되지 않는 대한민국이라는 증거를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