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20

자유한국당의 커밍아웃 판문점 선언 지지 결의안 패싱

지난 4월 27일 있었던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에 대한 국회 지지 결의안 국회 상정이 신한국당의 보이콧으로 상정 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판문점 선언은 전 세계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딱 두 집단이 이 선언을 못마땅해 하고 있는데 그건 바로 아베의 일본 정부와 신한국당이네요 그동안 누가 봐도 일본당이었던 자유한국당이 드디어 완벽하게 자기 정체성을 밝히는 오늘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유한국당 너거들은 표는 우리나라에서 받고 충성은 일본에서 한다메... 괜찮다 소독했다 6월 13일날 싹 도려내 주께..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58072

카테고리 없음 2018.05.28

[스포] 남북의 통일을 위해 박근혜와 싸우던 어벤또쓰

(이 글은 어벤저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스포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은 뒤로 돌아~~ 갓~~~) '(이 글은 어벤저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스포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은 뒤로 돌아~~ 갓~~~)' '(이 글은 어벤저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스포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은 뒤로 돌아~~ 갓~~~)' '(이 글은 어벤저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스포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은 뒤로 돌아~~ 갓~~~)' '(이 글은 어벤저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스포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은 뒤로 돌아~~ 갓~~~)'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이언 머? : 도저히 당..

낙서장 2018.05.28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하여

요 몇일 뉴스를 따라가기가 벅찰 만큼 세계정세가 요동 치고 있다 남북이 서로 만나고 북미가 만나나 싶더니 트럼프의 레이스로 엎어질듯하던 회담판이 다시 돌아가는가 기대하고 있는 찰라 어느세 남과 북의 정상이 만나 회담을 했다는 기사가 난다 우리나라의 분단은 스스로 원했던 결과가 아니다. 열강의 틈바구니에서 근대화라는 파도가 밀려올때 잠시 한눈을 팔았던 결과는 너무도 혹독했다 일본의 식민지가 되어 갖은 고초를 격었고 일본이 패망하자 잠시 독립의 기쁨을 만끽하기도 전에 미소 이념대결의 틈바구니에서 국토가 잘리고 급기야 역사상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동족상잔의 비극을 치르고 끝나지 않은 전쟁을 혹처럼 붙이고 지금까지 살아왔다 미국이라는 초강대국과 중국, 일본 러시아 등 주변국들은 한 나라도 만만한 나라가 없다. ..

초하류's Story 2018.05.27

양재 맛집 나오스시

오랜 프로젝트를 미친 팀원 격려차 가진 회식 양재에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길래 예약하고 방문했다 양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가 좀 됐는데 일단 가게 입구가 깔끔해서 안심 ​ 7개 정도 되는 테이블은 만석이었다 예약 안했으면 기다릴뻔 도착한 팀원에게 메뉴 선택권을 넘겼더니 스시 하니랑 특초밥을 골랐다 일단 전식으로 간단한 회무침이 나왔는데 오 기대감 상승 회와 초밥 등장 화려한 비쥬얼과 함께 사랑해 마지않는 생와사비 등장 ​​​ 일단 생와사비에서 +20점 근데 초밥이~~~ 오 진짜 초밥 길고 두툼한 회와 함께 밥도 부담스럽지 않게 딱 좋다. 12피스 다 맛있음 회도 내가 딱 좋아 하는 두툼하게 썰어서 식감 좋은 스타일 취향 저격 거기에 화룡점정 시원하고 신선한 생맥주 ​ 남자 둘이서 먹기..

드루킹에게 초하류가

드루킹님 서울구치소 독방에 수감되어 가족과의 접견과 서신교환조차 허용되진 않지만 우리나라 일간지 중 최대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조선일보에 긴 긴 탄원서를 1면에 낼 수 있는 드루킹님 대한민국 하고 많은 기자중에 거짓 기사를 써서 김경수의원으로 부터 고소 당했던 특수관계에 있는 김은정 기자라는 당신의 편지가 진실되게 대중에게 전달되는데 최악의 메신저를 굳~~이 굳~이 선택 하신 드루킹님 당신에게 할말이 있어요 워낙 파워블로거이셨기 때문에 변두리 쩌리 블러거인 제 이야기가 들릴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첫번째 진실을 말하는데 목숨을 걸지 마세요. 넣어두세요. 진실은 증거나 팩트로 말하는 것이지 당신의 목숨으로 증명되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주장을 사실이라고 말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사실이라고 천명 하는 것이 필요한..

주장하다 2018.05.18

데드풀2 사언절구

레이놀즈 퍽또라이 약빨았던 전편이어아기다리 고기다리 던데드풀 투걸렸네 꺽고썰고 짖이기고 사지절단 로건킬빌막나가는 양키쎈스 니편내편 난몰라요 제사의벽 넘나드는 전편전통 이어받고운칠기삼 가좆같은 엑스포스 왔더퍽업 빌런들은 좃망해도 어쩌라고 테이컨미안웃겨도 난칠래요 부장드립 야메떼요 옆자리에 간큰남자 여친데려 보는차에남친겨밑 고개박고 씨투더팔 쌀벌한데 일편보다 수위규모 두배넘게 높였지만처음봤던 느낌보단 좀모자라 아쉽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