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맥세이프 핸드폰 거치대
CD 트레이에 장착하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아~주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블로그에 리뷰도 올렸었구요(https://chenjy.tistory.com/2408) 그게 벌써 2012년 4월 이니까 10년이 훌쩍 넘도록 써왔네요
거치대 자체는 불만이 없었지만 문제는 케이블입니다. 아이폰을 쭈욱 써온 저로서는 아이폰의 5핀 충전 케이블이 너무 자주 단선이 되는겁니다.
거치대는 12년 넘게 써왔지만 그 거치대에 올린 아이폰을 충전하고 차량과 연동 하기 위해 사용하는 5핀 케이블은 도대체 몇개를 썼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정도 입니다.
같은 이유로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모두 무선충전으로 바꾸고 있었는데 마침 차량의 5핀 케이블이 또 단선이 되려고 하는 겁니다.
더 이상은 안된다~ 생각 하고 나니 차를 탈때마다 거치대에 올리고 케이블을 연결하고 거치대의 고정을 잠그고 하는 일들이 너무 귀찮게 느껴지는 겁니다.
하지만 차량은 기본적으로 진동이 발생 합니다. 특히나 10년 넘게 탄 제 디젤 올란도 같은 경우는 더 그렇습니다. 도로 컨디션에 따라서 더 큰 진동이 생기기도 합니다. 과연 이런 진동 상황에서 맥세이프 거치대가 안정적으로 아이폰을 지지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 때문에 쉽사리 바꿀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탄 친구의 차량에 장착된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를 봤는데 와~ 이게 정말 너무 착 붙고 안정적인 겁니다.
게다가 무선충전이니까 5핀 케이블이 없어도 되고 거치대에 올려서 거치대를 잠그고 케이블을 연결하는 일련의 작업들도 필요가 없는겁니다.
그냥 착 붙이고 출발 하면 끝~
지니비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구매처를 확인하고 바로 주문 했습니다.
깔끔하게 에어컨 송풍구에 장착 됩니다
잘 붙고 단단하게 고정됩니다
장착후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존 사용하던 거치대를 다시방에 넣고 다녔지만 사용 한달이 지나서 이제 기존 거치대는 빼버렸습니다.
편리하고 더 이상 5핀 충전 케이블 단선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 아주 강추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