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가성비 철제 선반

초하류 2022. 12. 16. 15:11

제가 사는 아파트는 현관에 베란다가 서비스 공간으로 붙어 있습니다.

이 베란다 공간 활용을 위해 여러가지로 궁리를 해보았지만 이사 오면서 짐줄이기에 실패해서 결국 각종 짐들을 쌓아 놓는 용도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 업체가 선반을 설치해 준다기에 자세히 살펴 보지 않고 그러마했는데 선반을 설치한 후 확인했더니..

오.. 이건 내가 생각했던 모양이랑 너무 달랐습니다. 그냥 단순히 벽쪽으로 선반을 만들고 싶었는데 게다가 이 선반의 가격이 물경 90만원.. .켁

이미 설치를 한 후라 45만원만 지불 하기로 하고 이 선반은 철거하였습니다. 그리고 90만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철제 선반을 온라인에서 사서 설치 했습니다.

15만원대의 가격이고 치수도 10cn 단위로 주문할 수 있어서 크기에 맞게 조절 할 수 있었습니다.

짐을 넣었더니 내가 원하던 그 모습으로 완성 되었네요.. 높이도 조절해서 조립할 수 있고 인테리어된 흰색과도 잘 어울려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그런데 이놈도 구매하면서 조금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설치된 선반을 보시면 제일 아래 바닦면에는 가로바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물건을 넣고 뺄때 그게 더 편리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랙은 높이와 넓이 깊이를 결정한 다음에 선반 갯수를 주문하는 시스템인데 주문할때는 아무 생각 없이 바닥까지 주문을 해서 부품이 남아 버렸네요.. 흐미..

처음부터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봤으면 돈을 아낄 수 있었던거라서 아쉽긴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이왕 이렇게 된거 이제 앞으로 잘 쓰면 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