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소녀시대 손담비 백워드매스킹이 음란하다고?

초하류 2010. 9. 6. 17:14
순복음교회에서 강연한 미디어의 정체라는 동영상에서 소녀시대나 손담비의 노래를 거꾸로 틀면 음란한 메세지가 나온다며 강연한 내용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메~~

개인적인 느낌은 음란한거 찾느라 참 고생이 많으시다는거다. 문밖만 나가면 키스를 30분 단위로 잘라서 사만원에 판다는 전단지가 사방팔방에 널려 있는 대한민국 아닌가. 모 걸그룹은 영미권에선 중딩들도 웃을법한 가사를 도배해 가면서 허리를 흔든다. Push Push~~ Baby~ 남자고 여자고 춤하면 그냥 골반부터 맷돌 돌리듯이 리드미컬 하게 꿀렁 거리잖아.

단란주점이다 룸싸롱이다 안마다 하는 노골적인 성판매점부터 클럽이다 나이트다 카바레다 DIY 자급자족 오픈마켓까지 그마저도 귀찮은 사람들은 전능하신 컴퓨터 딸깍 켜서 탁탁탁 검색어 몇자 집어 넣으면 초고속 통신망을 통해서 땀구멍까지 들여다 보이는 초고화질 동영상이 슉슉 배달되는 세상 아닌가 말이다.그토록 어렵게 짜맞춘 자막으로 나오는 넣어달라느니 하는 수준들은 그냥 강남 사거리에서 한 십분 쓰윽 둘러봐서 보이는 것들에 비해서 귀엽기 짝이 없는 수준이다.

정상적인 음악을 느리게 만들고 그걸 또 거꾸로 돌리는 돌에서 물을 쥐어짜는 변태적인 노력으로 까지 찾지 않아도 이 시대는 이미 충분히 음란한 시대 잖아. 그리고 음란하면 또 좀 어때? 그 음란함이 얼마나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그런 시대잖아. 이제 그 음란함은 음지에서 쑥떡거리면서 양반이나 귀족들끼리 돌려보던 그런게 아니잖아. 음란하면 사람이 죽냐? 경제가 파탄나냐. 뭐? 강간? 지랄 그러면 사람들 싸우지 말게 권투도 태권도도 다 없에 버리지 뭐.. 

뭘 세삼스럽게 그런데서 어거지로 당신이 원하는 메세지를 가지고 촌빨 날리게 동네방네 떠들고 다닐까.. 그리고 그렇게까지 쥐어짜서 짜맞춰지지 않는게 어디 있겠어 백워드매스킹이 그렇게나 우리의 영에 강력하게 영향을 미치면 좀 사람들 미치도록 착하게 만들수 있는 백워드매스킹 만들어서 쫙좍 풀어놔주면 안될까?  아니면 영어필수단어 1800개 이런거 막 외워지는 백워드매스킹도 좋겠다.ㅋㅋ

순복음 그러면 우리나라뿐만이 아니고 전 세계적으로도 열손가락안에 드는 큰 교회인데 그 정도 큰 교회에서 이정도 수준을 강연입네 하고 높은 강단에 올려서 권위를 주고 그 소리를 또 사명입네 하고 여기 저기 퍼날르고 앉아 있는걸 보면 참 이런 18세기 같은 꼬라지가 없다. 그리고 막말로 그 작곡가들이 그런 음란함으로 사람들 마음속의 음란함을 이끌어 낼 정도면 왜 모든 작곡에 다 그거 안 써먹냐 그 작곡가들 곡 뒤집어서 돌리면 다 나와야 그거 넣으면 Gee나 미쳤어같이 다 히트치는데.. ㅋㅋ

365일 욕처먹고 비웃음살만한 일 어디 없을까 연구하는것같은 이런짓일랑 제발 좀 참아줘.. 너무 쪽팔리잖아..
(근데 미쳤어는 뮤직비디오랑 그 사람이 지어낸 가사랑 아주 어울리는데 어덜트버전으로다가 하나 그렇게 만들어도 대박나지 않을까. ㅎㅎ)

아래 손가락을 클릭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구독+ 버튼으로 구독 추가도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