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른한 오후 네이트 피싱 요원과 한판~~

초하류 2011. 3. 30. 14:09

여자동기 님의 말 :
하이`~ㅎㅎ
초하류  님의 말 :
^^
초하류  님의 말 :
네이트 접속도 다하고 ^^

여자동기 님의 말 :
지금 할일많아요 ?

초하류  님의 말 :
왜?

여자동기 님의 말 :
다른게  아니라 잠깐 부탁좀 해볼려고 ..

초하류  님의 말 :
어..

여자동기 님의 말 :
지금 결제 할곳이 있어서 그러는데 인증서 찾지못해서 ....
 
 지인을 사칭하거나 급박한 상황을 빙자한 금전 피해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으니, 금전 요구시 전화로 반드시 대화 상대를 확인하십시오.신고하기 본인인증 요청
 
여자동기 님의 말 :
그래서 말인데..

여자동기 님의 말 :
여유되면 대신 이체좀 부탁해볼려고 ..

초하류  님의 말 :
얼마나?

여자동기 님의 말 :
240만 가능해요 ?

초하류  님의 말 :

여자동기 님의 말 :
돈은 내가 12시전으로 은행가서 바로 계좌 이체해줄게요 .

여자동기 님의 말 :
ㅎㅎ

여자동기 님의 말 :
힘드신가요 ㅎㅎ

초하류  님의 말 :
그렇게는 좀 어려운데

여자동기 님의 말 :
얼마쯤 여유되나요 ?

초하류  님의 말 :
글쎄..

초하류  님의 말 :
한 20원?

여자동기 님의 말 :
흑~`

여자동기 님의 말 :
장난하는거죠 ㅋㅋ

여자동기 님의 말 :
돈많은 분이 ㅋㅋ

초하류  님의 말 :
장난은..

초하류  님의 말 :
이십원이면.. 작은 돈은 아닌데..

여자동기 님의 말 :
ㅡ,ㅡ

여자동기 님의 말 :
이십억 그러죠 ㅋㅋ

초하류  님의 말 :
아 그럴껄 그랬나? ^^

여자동기 님의 말 :
안되는건가요 /.

여자동기 님의 말 :
먼저 수고좀 해줘요 .

초하류  님의 말 :
수고라..
-----------------------------------------------------------------------------------------
네이트 피싱도 이젠 꽤나 세련되진것 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