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CGV 골드클레스

초하류 2011. 7. 31. 19:53

CGV 골드클레스를 이용습니다. 회사에서 결혼 기념일 선물로 준것을 묶혀 두다가 이번에 사용했네요. 일인당 3만원이라는 가격때문에 아마 이런 이벤트가 아니었다면 경험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스넥입니다. 이 스넥에 와인을 포함한 음료수 한잔을 시킬 수 있는데 맛은 뭐..


저녁을 못 먹어서 간단한 식사를 하나 시켜봤지만 이것도 맛은 그냥 저냥..

음식은 가격 대비 맛은 떨어지는 편이었지만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극장에서도 팝콘을 주문 할 수 있는데 마눌님이 주문한 팝콘과 콜라에 대해서 주문을 받아 갔다가 셋트로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다며 다시 확인해 주셨네요. 마눌님이 조금 감동하는 느낌..

스크린 크기는 그냥저냥 이었지만 자동으로 뒤로 젖혀 지는 전동 의자는 아주 편안했습니다. 임신 9개월인 마눌님에게 아주 최적의 환경이었던것 같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사운드인데 마침 트렌스포머3를 상영중이라 육중한 우퍼와 선명한 서라운드 시스템이 인상적이었네요 

직원과 3D로 봤는데 3D로 보는것 보다 사운드가 빠장한것이 훨씬 영화 몰입도가 좋았던것 같습니다.

늘 보기는 쉽지 않겠지만 데이트라든지 특별한 날 나름의 이벤트로 괜찮을듯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