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반값 아파트에서 내가 정말 궁금한 점

초하류 2006. 12. 14. 12:47


반값 아파트 그래 그게 가능한건지 성공할건지 그건 난 잘 모르겟지만 내가 궁금한게 있어..

그 반값 이란게 어디에 반값이란거야? 강남 대치동 니들이 사는 평당 3-4천만원에 반값이란거야? 아니면 50평 아파트도 3억이 안돼는 대구에 평당 500만원 짜리 아파트의 반값이란 거야? 내년 부턴 도량형도 통일 되서 고기도 1인분 이지랄 하면 벌금 뚜드려 맞고 그런다며? 무슨 길거리 난전도 아니고 온갖 언론에서 떠들어 대는 이 밑도 끝도 없는 반값 타령은 쌍스럽기가 포르노 저리 가라잖아

그래 그건 그렇다 치자 그러면 그 반값 아파트란거 어디다 지을껀데? 설마 대구 부산 광주에 짓는건 아닐테고 강남 분당에 짓는것도 아닐테지.. 지방엔 당신들이 상정한 그 지랄맞은 반값 아파트? 땅은 나라에 빌리고 20년도 안돼 감가삼각돼 사라져 버리는 건물만 사는 웃기는 아파트보다 더 싼 아파트 널리고 널렷잖아, 니 들이 내라는 땅 임대료만 가지고도 아파트 사고 남잖아? 결국 당신들이 말하는 그 반값 아파트는 애써 짓지 않아도 대한민국에 널려있는거야..

과밀한 서울 행정 수도 이전 하고 지방 살리면 일부러 짓지 않아도 반값 아파트 많이 있었는데 행정 수도 이전 하자고 할때 어땠지? 나라 망한다고 그게 가능한 거냐고 그렇게 하면 안됀다고 난리 지랄 발광을 떨었잖어 그러더니 왜 이런 넌센스에 정체도 없는 반값 아파트에 여야 언론 할것없이 들썩 거리는건데?

가능한 노력은 수포로 만들던 너희들이 정체도 없는 거짓 희망으로 사람들을 호도하려고 하는 것을 볼때마다 난 구역질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