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아이폰4 잠깐 만져본 감상

초하류 2010. 7. 11. 17:28
아이폰 4를 매장에서 잠깐 만져보고 왔습니다 확실히 얇고 만듬세가 고급스럽네요

액정은 사실 막눈이라 그런지 그다지 특별하게 느껴지지 안았고 자이로스코프도 체험해 볼만한 앱이 없어서 그닥.

제가 쓰고있는 아이퐁 3gs와 특별히 차이가 나는건 아직 크게 느껴지지가 않네요

역시 하드웨어적인 차이는 그다지 구매욕구나 특별한 가치를 만들기 힘들꺼 같네요

혹시 아이가 있다면 720p로 녹화할수 있는 기능이랑 베터리가 오래가는게 탐날꺼 같네요. 전 그냥 보상받아 생긴 아이폰 쭉 쓰다 다음 세대로 갈아탈꺼 같습니다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