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하류's Story

오늘은 태지 뫼비우스 공연 실황 DVD 발매일

초하류 2010. 11. 10. 11:43
오늘은 태지 뫼비우스 공연 실황 DVD 발매일 입니다.

저는 예약을 해놨는데 내일은 올라나 모르겠네요..

아우 택배 출발해서 집으로 오고 있음.. 빨랑 퇴근 하고 싶어라~~

집에 도착해 있다네요.. ㅋ

어쨌거나 공연 실황 DVD 초 기대중입니다. 프로젝터 대화면으로 보는게 좋겠지만 밤에는 스피커 소리를 낮춰야 되고 낮에 빵빵한 음향으로 보려니 32인치라 조금 아쉽고.. 그렇네요.. ㅎㅎ 

어쨌거나 오랜만에 또 두근 두근 하면서 기다려 봅니다. 얼른 택배아저씨가 오시기를.. ㅎㅎ

(그나저나 블루레이 타이틀이 이제 2장짼데 아직 플레이어가 없네요 이거 이거 질러야 하는건가요? ㅋ)

아우 패키지 넘 이쁘다.. ㅎㅎ

그나저나 블루레이랑 DVD랑 내용은 똑같아야 할텐데.. 그렇지 않으면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사야 하는 경우가 생길지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