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아파트에서 셀프세차하기

초하류 2012. 3. 3. 14:25
깨끗했던 차가 점점 더러워져서 오늘 세차를 했네요. 패트병에 6병 받아서 한시간 여기 저기 닦는데 역시 아반떼보단 훨씬 오래 걸리네요 ㅋ

일단 패트병 3개는 차에 골고루 뿌리고 나머지 3병으로 걸래를 적셔 가며 닦았어요

날씨가 추울때는 무리겠지만 따뜻해져서 큰 무리 없이 끝이 났네요

왁스라도 먹이려면 더 시간이나 힘이 들것 같습니다.

하는김에 리페어킷으로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 하고 각종 오일 상태도 보고 근데 파워스티어링휠 오일이 조금 모자라는것은 확인만 하고 패스 ㅋ

그래도 아직은 물세차 만으로도 반짝반짝하네요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