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올란도 네비 매립 GD7-Smart

초하류 2012. 2. 29. 15:52
올란도에 네비를 매립했습니다. GD7-Smart라고 올란도 순정 네비를 만드는 회사에서 만든것이라더군요. 통합안테나와 후방 카메라까지 해서 69만원에 설치 했습니다. 설치에 드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그럼 간단한 사용기 입니다.

올란도와 싱크로율은 아주 좋습니다. 기본 장착된 오디오의 하드웨어 버튼과 모든 기능이 매핑됩니다. 물론 핸들에서도 컨트롤이 가능 합니다.

순정 느낌이 물씬 나고 트립 화면 디자인이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지니3D맵이 장착되어 있는데 안내가 상세한것 같습니다.(사실 다른 네비를 써 본적이 없어서 비교 불가)

지니3D맵이 무척 무거워서 기본적인 네비 동작에는 문제가 없지만 지도를 이리 저리 움직이며 보려고 하면 딜레이가 심하게 생깁니다.

usb 메모리스틱을 이용한 mp3 기능이 자주 먹통이 됩니다. mp3기능이 먹통이 되어도 네비 기능은 그대로 돌아 지만 음악 없는 드라이빙이란..

경로 지정해 놓고 임의로 운행 하다 계속 재탐색중 5번 정도 경로를 이탈 하자 다운되 버렸습니다. 그리고는 돌아 오지 않아 네비 전원 스위치를 내렸다 올려야 했습니다.(이제까지 1번 발생)

1. 장점 : 사재스럽지 않은 싱크로율, 기본 오디오 기능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음(예를 들어 기본 오디오의 1번 버튼은 네비, 2번은 DMB, 3번은 mp3 등), 트립 연동 화면이 예술

2. 단점 : 기계 대비 무거운 3D 지도, 종종 문제를 일으키는 mp3 기능 

3월에 패치가 나온다고 하니 mp3는 개선되기를 희망해 보고 맵이 무거운것은 어쩔수 없다고 하더군요

올란도에 설치 하기는 그냥 저냥 무난한 수준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