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몬길 전설의 탑 지옥의 27층

초하류 2014. 12. 11. 17:10

​21층에서 한참 해맸는데 27층에서는 3일을 해맸습니다. 결국 어떻게 어떻게 깨긴 했는데 수정을 거의 200개 꼬라 밖았네요..


27층은 바닦에서 올라오는 물기둥을 피하면서 때지어서 회피와 기절 스킬을 구사하는 아로엘 6마리를 우선 습니다. 그러면 다시 아로엘 6마리와 가렌1마리가 등장하는데 이걸 다 2분안에 잡아야 클리어 됩니다.


일단 아로엘들이 계속 회피와 기절 스킬을 쓰기 때문에 방감이나 변이가 있는 케릭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렌을 잡기 위해 극딜캐릭도 필요합니다.


저는 도로시, 베르나, 사업가K로 깼습니다. 계속해서 도로시, 베르나, 타이니로 시도해보았는데 역시 발컨이라 무적이 있는 사업가K가 더 효과적이었던것 같습니다.


깨는 방법은 30초 안에 아로엘 6마리를 다 잡아야 합니다. 12시의 아로엘을 한대 툭 치고 바로 3시 방향으로 피해서 벽을 타고 6시방향으로 이동 하면 아로엘들이 적당히 뭉치면서 따라옵니다. 그때 도로시 스킬을 4개 다 눌러 주시고 베르나로 변경 공버프후에 전체 스킬을 다 쏟아 넣습니다. 그러면 재수 좋게 스킬 한셋트에 다 녹을때도 있고 한두마리 남을때도 있습니다. 한두라리라도 계속 기절 스킬을 쓰기 때문에 한번 걸리면 헤어나오기가 힘듭니다. 스킬이 찰때 까지 뺑뺑이를 돌다가 죽이고 나면 이제 진짜 게임이 시작됩니다.


가렌은 이속이 빠르기 때문에 아로엘보다 먼저 따라 옵니다. 벽을 타고 계속 도망가다가 가렌과 1대 1 상황을 만들어서 적당히 데미지를 계속 줍니다. 50초 이전에 가렌을 처치 한다면 남은 아로엘들을 스킬쓰고 도망가기를 반복하면 끝..


말은 쉬운데 역시 엄청 고생해서 깼네요.. 언제나 덱이 문제 제 덱보다 낮으면 깨기 쉽지 않으시니 강화부터 하고 도전 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