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개그를 위해선 국민도 버린다.

초하류 2010. 11. 13. 12:06

미쿡 대통령의 " 한쿡은 촣은 투뇌카 있치 않는가. 정말 촣은 투뇌야 말로 한쿡의 자산" 이라는 질문에 적절한 대답은?

좋은 예 -> "크래도 미쿡이 노벨상은 더 많이 받잖아요~~" ( 둘다 높여 주면서도 말 던진 사람을 살짝 더 올려 주는 쎈스쟁이 대답)

병진같은 다시는 절대 어떤 경우에도 하면 안돼는데도 그걸 모르고 해놓고 허탈하거나 뻘쭘해서 웃는걸 자신의 유머쎈쓰라고 착각하며 흐뭇해 하는 예 -> 좋은 두뇌가 자산이기는 한데 좋은 곳에 쓰는 사람도 있지만 나쁜 곳에 쓰는 사람도 있다.(상대방의 칭찬에 자해 개그로 화답 질문한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면서 그저 실소를 짓게 하는 대답)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01111211718405&p=hankooki

한편 회담에서는 한국의 인적 자원을 높이 평가하는 오바마 대통령의 발언이 나왔다고 한다. 회담 중 이 대통령이 "미국처럼 자원이 없는 한국인은 녹색 성장과 미래에너지에 투자해야 차세대들에게 물려줄 게 있다"고 말하자 오바마 대통령은 "한국은 좋은 두뇌가 있지 않는가. 정말 좋은 두뇌야말로 한국의 자산"이라고 받았다. 이러자 이 대통령은 농담으로 "좋은 두뇌가 자산이기는 한데 좋은 곳에 쓰는 사람도 있지만 나쁜 곳에 쓰는 사람도 있다"며 웃음을 유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