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하다

싸이의 재입대에 반대한다.

초하류 2007. 12. 13. 22:44
결국 싸이가 재입대 한다. 병특으로 들어갈때 맡기로 했던 업무를 하지 않았거나 업무를 소홀히 했거나 어쨌든 다시 현역으로 입대하라는 법원의 판결이 떨어졌다.

결론 부터 말하면 난 이 결정 반대한다.

군생활은 설렁 설렁 하면 다시 해야 하는건가? 그럼 우리나라 전 군에 군인들이 전부 열라 빡세게 하루 몇시간씩 특공 무술 하고 온종일 훈련 뛰고 밤이면 지쳐 쓰러져 잠드는건가?

그거 아니잖아.. 다들 삽들고 없는 땅 이리 팟다가 저리 팟다가.. 군생활 절반이 이런 시간 때우기였다. 군대는 가는거지 빡세게 하는데가 아니다 빡세게 하는 애들은 빡세게 하는 애들대로 애환이 있고 보직 잡은 애들도 보직 잡은 애들 나름대로 애환이 있는 법이다.

원래 병특 들어가기전에 하기로 한 업무 아니라고 하는것도 웃긴다. 그렇다면 주특기에 있지도 않은 관사 당번병 만들어서 청소하고 애들 과외 하고 사모 장보는데 따라가고 이런 사병들도 군대 다시 가야 되는거냐? 나만해도 텔렉스병 주특기 받고 가서 무전병 했는데 그럼 나도 군대 다시 가야 되는거냐?

싸이가 회사에 무단으로 결근 하지 않았고 쉬운 일이건 어려운 일이건 일을 했다면 그게 무슨 문제냐?

지들이 군생활 끝났다고 전역 시키고 예비군까지 내 놓고는 또 지들이 잡아다가 잘못했으니 깜빵엘 가라는것도 아니고 군대를 다시 가라니..

죄를 지었다면 깜방엘 보내면 될것이고 죄가 없다면 하던 예비군 그대로 하면 그만이다.

군생활을 헐렁하게 했네 맡은 일을 안했네 그정도로 군대 다시 가야 된다면 군대 정말 누가 무서워서 가겠냐..

'주장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하는 안됩니다.  (1) 2007.12.20
검찰은 도대체 어쩔셈이냐..  (1) 2007.12.16
절차로서의 절차 문서로서의 문서  (2) 2007.12.12
대한민국의 커밍아웃  (2) 2007.11.28
42개 총학들 꼬라지 하고는..  (2) 200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