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인사책임자가 이야기하는 스타벅스 사업 확장에 대한 뒷이야기 혹은 스타벅스 및 자신의 성공담
단순한 자랑은 아니지만 어쨌거나 기본적인 것은 성공한 사례들의 모음입니다. 물론 실패한 사례들은 뺐겠죠? 완전히 성공만 하는 조직은 없으니까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체 스타벅스에 비해 잘하고 있고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런 저런 사례들 속에서 이른바 브렌드를 키우고 직원들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책인것 같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브렌드관리가 중요하고 흩어져 있는 직원들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책입니다.
'독서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0) | 2020.05.20 |
---|---|
츠타야 그 수수께끼 (0) | 2020.04.28 |
열정의 배신 (0) | 2020.02.12 |
당신의 팀은 괜찮습니까 (0) | 2020.01.16 |
책은 도끼다 (0) | 202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