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에 대한 방법론과 실천방안 그리고 적용 사례를 정리한 책입니다
학습교재처럼 전달 내용을 정리하고 실제 사례를 예로 든 다음 전달 내용을 다시 요약하면서 챕터를 마무리 합니다
브랜드 경험 환경과 핵심요소 그리고 조력자에 대해 설명 하는데 교양으로 읽기보다 해당 업무를 하는 실무 매뉴얼로 두고 두고 참고할만한 책입니다
'독서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 세종 더 그레이트 (0) | 2020.10.19 |
---|---|
뉴턴의 아틀리에 (0) | 2020.10.05 |
츠타야 그 수수께끼 (0) | 2020.04.28 |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0) | 2020.03.09 |
열정의 배신 (0) | 202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