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용기 감상기

안경테 폴리싱 무한 노가다

초하류 2023. 10. 22. 23:57


저는 안경이 5개 있습니다. 하나는 알없는 빈테 그런데 좋아하는 안경테는 더 자주 쓰게 마련이죠

저는 검은색 폴스미스 뿔테 안경을 가장 애용합니다. 변장효과가 크니까요

그런데 좋아는 하지만 잘 관리를 하거나 하진 못했어요

그랬더니 백탁현상이 점점 심해져서 차마 쓰고 다니지 못할 정도가 되어 버렸습니다


인터넷에 찾아 봤더니 안경점에 폴리싱을 맞기면 새것처럼 만들어 주신다더군요

가격은 3만원 수준

셀프로도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인터넷을 뒤져봤더니 별다른 방법이 있는게 아니라 열심히 닦는거더라구요. 너무 심하면 고운 사포로 갈아내기도 하면서

안경테 폴리싱을 위한 컴파운드를 따로 팔더라구요. 하지만 뭐 안되면 버릴 요량으로 차 트렁크에 뒹굴고 있던 컴파운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곤 유튜브를 틀어 놓고 하염없이 안경테 문지르기에 들어갔습니다

한시간 후



와 빡세긴 한데 닦이긴 하는군요

좋아 유튜브 한편 더 걸고 또 한시간 열심히 문질렀습니다


완전히는 아닌데 그럭저럭 닦였네요.

일단은 여기까지

팔아프고 힘드네요.

만약 깨끗하게 닦인다면 3만원이 비싼 가격은 아닌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