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잡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과연 해피엔딩일까?

초하류 2010. 9. 29. 17:40
16부작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오늘 내일 두번의 방송분량을 남기고 있네요. 50%가 넘는 시청율을 기록한 김탁구에 밀려 눈에 뛸만한 시청율을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나름 아기자기한 구성과 순진하고 귀여운 구미호 신민아를 앞세워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왔습니다. 벌써부터 16부작으로 끝나는게 서운하다는 반응도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구요

지난주 방송분에서 대웅이의 기를 빨아 들이고 있던 여우구슬을 대웅이에게서 돌려 받은 후 구미호를 죽여가는 동주선생의 피가 효력이 그치지 않은 상태에서 박선주로 살아가는 모습과 중국에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대웅을 보여주며 끝이 났었습니다.

모두의 바램대로 해피엔딩으로 끝이 나려면 어떻게 하든지 구미호를 죽여가는 동주선생의 피를 멈추게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동주선생의 피가 구미호를 모두 죽인후에도 인간의 기를 절반 나눠가진 신민아가 그 기를 통해서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는것이 가능해야 할것 같습니다. 길달과 이루지 못한 사랑때문에 괴로워하며 신민아에게 집착하는 동주선생이 많은 변수를 쥐고 있어서 그외에 변수도 가능할것 같구요..

촬영은 이미 끝났으니 대웅이와 미호의 사랑이 해피엔딩인지 세드엔딩인지는 뚜껑만 열면 되는 셈입니다. SBS의 제작진의 함구령으로 결국 마지막회가 방송되어 봐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2회밖에 남지 않은 귀여운 구미호가 부디 행복한 방향으로 결말이 나기를.. 홍자매님 부탁 드립니다.